타이어뱅크 ‘굿타이어’, 가성비 타이어로 인기…

프리미엄급 성능에 합리적 가격…전국 500여 매장에서 꾸준한 판매 호조

최연돈 기자

cancin@naver.com | 2025-06-17 16:30:27

▲타이어뱅크의 굿 타이어 홍보 이미지/사진=타이어뱅크 제공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타이어뱅크가 자체 PB(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출시한 ‘굿타이어’가 고물가 시대 합리적인 선택지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타이어뱅크는 현재 전국 500여 개 매장에서 굿타이어를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 부담을 낮추면서도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점이 시장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굿타이어는 ▲노면 접지 시 압력 최소화를 통한 승차감 및 주행 안정성 향상 ▲압력 분포 최적화를 통한 높은 마일리지 성능 ▲가변 피치 블록 기술 적용으로 소음 저감 등 프리미엄 타이어에 버금가는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굿타이어는 초기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호평받아 왔다”며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격 인상을 최대한 억제하고, 더 많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유통망과 서비스 품질도 함께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