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크록스와 손잡고 여름 항공여행 특별 이벤트
민트존 예약 고객에 ‘크록스 컴피 키트’ 증정…전 노선 대상 선착순 300명 한정
최연돈 기자
cancin@naver.com | 2025-07-21 16:33:31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에어서울이 글로벌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와 함께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서울은 21일 국내선과 국제선 전 노선(장자제 제외)을 대상으로 민트존 좌석 사전 구매 고객에게 크록스 컴피 키트를 증정하는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에어서울 전 노선에서 민트존 좌석을 사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300명이 대상이다. 민트존은 일반석보다 여유로운 좌석 공간을 제공해 쾌적한 비행을 원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서비스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민트존 좌석에는 특별 제작된 크록스 헤드레스트 커버가 설치돼 탑승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크록스 컴피 키트는 크록스 신발 1켤레를 포함해 크록스 백, 종이 여권 파우치, 네임택, 스티커, 그리고 지비츠™ 참 등으로 구성된다. 지비츠 참은 김포공항 또는 인천국제공항 에어서울 체크인 카운터에서 직접 수령해야 하며, 나머지 구성품은 고객 자택으로 배송된다.
민트존 사전 구매 및 이벤트 참여는 에어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며, 증정품은 선착순 300명 마감 시 조기 종료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크록스와 협업한 감각적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편안하고 즐거운 비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