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카금융서비스, 전국 비전설명회 성료...종합 자산관리 기업 비전 제시
11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시작으로 대구, 광주, 대전, 부산, 수원서 진행
황동현 기자
robert30@naver.com | 2025-09-22 16:27:54
[소셜밸류=황동현 기자] 인카금융서비스가 전국 비전설명회을 성공리에 개최하고 종합 자산관리 기업 비전을 공유했다.
인카금융서비스가 2025년 전국 6개 주요 도시에서 개최한 '2025 전국 순회 비전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1일부터 18일까지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광주, 대전, 부산을 거쳐 수원에서 종료된 이번 비전설명회에는 약 1,000여 명이 참석해 인카금융서비스의 비전과 방향성을 공유했다.
비전설명회는 단순한 기업 소개를 넘어, '인생의 카운슬러'로서 고객의 삶 전반에 걸쳐 종합적인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인카금융서비스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보이는 자리였다. 특히, 보험은 물론 투자와 대출까지 아우르는 '원스톱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복잡한 금융 니즈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참석자들은 인카금융서비스가 GA를 넘어 종합 금융 판매 회사로 도약하는 비전에 공감과 기대를 나타냈다.
인카금융서비스 관계자는 "전국 주요 도시를 직접 찾아가 인카금융서비스의 비전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인카금융서비스가 추구하는 종합 금융 판매사의 가치를 더 많은 분이 이해하고 공감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 설계사와 함께 성장하는 금융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인카금융서비스는 2007년 설립한 국내 대표 기업형 보험대리점(GA)으로, 2025년 8월 말 기준으로 전속 설계사 1만 9,000여 명을 보유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코넥스 상장에 이어 2022년 2월 코스닥에 이전 상장했으며, GA에서 종합자산관리회사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 금융, 보험, 자산 관리를 아우르는 종합 금융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