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개그와 커머스가 만났다…‘엔라방’ 론칭

NS홈쇼핑, 10일 오후 8시 ‘엔라방X개커스’ 첫 방송
‘엔라방X개커스’에 3월 한 달‘엔쿡’ 제품 선보여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3-10 16:29:28

▲NS홈쇼핑, 개그와 커머스가 결합한 '개커스' 라방 포스터/사진=NS홈쇼핑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NS홈쇼핑이 개그와 커머스가 결합된 컬래버레이션 라방프로그램 ‘엔라방’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NS홈쇼핑는 이날 오후 8시에 ‘엔라방X개커스’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개그맨 인플루언서의 펀(FUN) 콘텐츠와 함께 상품을 소개하는 콘텐츠 커머스 방송이다.

이 방송은 개그맨들이 직접 ‘팔이피플’이 돼 라이브방송 진행은 물론 상품을 탐구하는 과정을 담아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NS홈쇼핑 앱의 ‘엔라방’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개커스 기획사인 ‘퀴즈톡’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고객에게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선사하는 개커스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NS홈쇼핑의 다양한 플랫폼에 활용할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 론칭을 기념해 ‘엔라방X개커스’는 3월 한 달간 NS홈쇼핑의 식품 PB ‘엔쿡’ 제품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엔쿡은 ‘삶에 건강함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NS홈쇼핑의 대표 식품 브랜드다.

이번 10일 론칭 방송에서는 가마솥 방식으로 만들어져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는 ‘엔쿡 김선영 조리기능장의 뼈없는갈비탕’을 선보이며 개그맨 정승환, 김진철, 복현규와 팝페라 가수 전현규가 출연해 유쾌한 라방을 선사한다. 

 

이어 실시간으로 퀴즈 등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유찬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본부장은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개커스와의 협업을 통해 장르를 넘나드는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엔라방’이 될 것”이라며 “향후 라이브커머스를 뛰어넘어 미디어커머스로 인지도를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