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스·복층 특화 아파트 강동파크래디앙, 11월 중 선착순 분양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11-10 16:19:38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주)미래씨티아이 시행, (주)닥터빌드C&D에서 시공을 진행한 ‘강동파크래디앙’ 아파트가 19세대 선착순 분양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강동파크래디앙은 대지면적 738㎡, 연면적 2,035㎡, 지하 1층~지상 10층, 아파트 19세대 규모의 신규공급 아파트로 실사용 면적 기준 66~133㎡의 세대구성이며 고층부 복층세대 및 테라스 세대를 포함한 전 세대 3Room-3Bay 이상의 넉넉하고 품격 있는 설계를 채택하였다.
건물 외관의 경우 수입 천연 라임스톤으로 시공되어 유럽풍 안티스타코 스타일을 구현하였으며 전 세대 삼성, LG, 한샘 등 제품의 빌트인 세탁기, 건조기, 식기세척기, 의류살균기, 음식물 처리기, 시스템 에어컨, 전열교환기 등을 옵션으로 제공한다.
실사용 면적 20평 이상의 여유로운 설계로 실거주에 불편함이 없도록 내부 공간 활용도를 높혔다. 수요자의 성향을 맞출 수 있는 다양한 구조와 통풍이 용이한 설계로 개방감과 채광성, 환기성을 확보하며 선분양 부동산과 달리 즉시입주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또한 5호선 강동역, 굽은다리역까지 도보 10분내 접근 가능한 더블 역세권 입지로 서울 주요 업무지구 출퇴근이 용이하며 이외에도 단지에서 도보 1분거리 내 신명초등학교, 신명중학교 등이 입지한 초품아 아파트로 자녀들의 통학이 쉽고 교육 환경이 우수해 학군을 중요시하는 학부모들 역시 관심을 가질만 하다.
강동 파크래디앙은 각종 도보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홈플러스, 이마트, CGV, 가족캠핑장, 강동아트센터, 강동성심병원 등 각종 쇼핑·문화·의료시설이 인접해 있다. 이에 더해 길동자연생태공원, 일자산허브천문공원, 광나루한강공원, 올림픽공원 등 녹지공간도 가깝다. 인근 강남, 송파 생활권도 공유한다.
여기에 상대적으로 수월하게 내 집 마련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점도 실수요자를 비롯한 신혼부부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강동 파크래디앙은 선시공 후분양 상품 특성상 아파트이면서 동시에 청약 통장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한편 강동파크래디앙은 11월 중 선착순 분양을 개시할 예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