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1공구 중심에 위치한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선착순 계약

박완규 기자

ssangdae98@naver.com | 2024-11-20 09:00:00

▲사진은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조감도

 

[소셜밸류=박완규 기자] 송도 지역의 부동산 시장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활기를 띠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상황에서 인천 송도 1공구 학원 특화 거리에 자리한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이 선착순 분양 중이어서 관심을 끈다. 청약통장 없이 즉시 계약이 가능하며, 송도 신도시 중심 인프라를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기회다.
 
이 단지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하며, 지하 3층부터 지상 10층까지 8개 동, 총 336가구 규모로 구성돼 있다.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32㎡와 59㎡의 중소형 평형대로 설계돼 있어 가족 단위 실거주자들에게 적합한 아파트다.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은 교육 여건에서도 탁월하다. 유명 학군이 도보권 내에 위치해 학부모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유아 교육부터 초·중·고 교육까지 폭넓은 학군을 제공하며, 다양한 어학원과 예체능 학원이 근처에 있어 서울 못지않은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추어진 1공구 중심에 자리하고 있어 생활의 편리함과 쾌적한 환경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교통 인프라도 훌륭하다는 평가다. 인천 1호선 센트럴파크역이 도보 거리 내에 있으며, 송도발 GTX와 제2공항철도 연결도 예정돼 있어 서울과 주요 도시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그런가 하면 단지 내에는 그랜드 스트리트몰 을 포함해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 힐링 및 레저 시설들이 인접해 있어 삶의 질을 높여주는 여유로운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홍보관은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