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동료 ‘스물다섯번째 밤’ 업데이트 진행
1월2일까지 홀리데이 분위기 만끽할 수 있는 스토리 이벤트 진행
신규 던전형 콘텐츠 '데이터 타워' 추가
클리어하면 '[빙결의 창]쿤 아게로' 증정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4-12-18 15:53:13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서 홀리데이를 기념한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는 SSR+ 등급 '[레볼루션] 스물다섯번째 밤'과 SSR 등급 '[빙결의 창] 쿤 아게로'다. '[레볼루션] 스물다섯번째 밤'은 숨겨진 층에서 각성한 '스물다섯번째 밤'으로, 검은 신수와 강력한 오브, 두 번째 가시 등 완전히 힘을 각성한 상태다. 게임에서는 무적 상태로 트리플 오브를 생성해 광범위한 스킬을 시전하는 마법사로 등장한다.
'[빙결의 창] 쿤 아게로'는 '함께 강해지자'는 '밤'을 통해 자신의 진정한 소망을 깨닫는 쿤 아게로의 모습으로 제작됐다. 해당 캐릭터는 적군을 빙결시키거나 얼음 지대를 형성하는 등 '빙결의 창' 별칭에 걸맞는 스킬을 갖고 있다.
넷마블은 신규 콘텐츠 '데이터 타워'도 함께 선보인다. '데이터 타워'는 원작에서 과거 데이터를 관리하는 거대한 서버실 콘셉트의 던전형 콘텐츠로, 난이도별로 보상 '메모리 칩'을 획득할 수 있다. 각 등급의 데이터 섹터를 최초 1회 완료하면 '[빙결의 창] 쿤 아게로'를 최대 1회 획득할 수 있다. 모은 '메모리 칩'을 이용해 SSR [빙결의 창] 쿤 아게로 동료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넷마블은 홀리데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스토리 이벤트 '고요한 밤에! 거룩한 밤에!'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스토리는 크리스마스에 사람들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신의 탑'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내년 1월2일까지 스토리 이벤트에 참여하면 'SSR+ 탑의 축복 돌파석' '칭호' '빛나는 레볼루션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산타, 트리 등을 모티브로 한 의상 아이템을 추가하고, 출석 이벤트와 랭커 레이스 등 여러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글로벌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원작을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함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