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이달 19일 ‘놀건 놀자! 건강 걷기 페스티벌’ 개최

오는 19일 여의도서 6.8㎞ 코스 걷기…브랜드존, 포토존 등 체험 프로그램 마련
3000명 신청자 조기마감…참가비 전액 ‘서울시 유소년 체육진흥 기금’에 기부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4-10-10 15:50:50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정관장은 오는 19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서울시 후원으로 ‘놀건 놀자! 건강 걷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놀면서 건강관리, 놀면서 자기관리’를 콘셉트로 진행되고, 사전신청을 완료한 참가자 등 3000여명이 참여한다. 참가자들은 오전 9시에 집결해 운동 크리에이터 ‘힙으뜸’과 함께 워밍업 체조 후, 여의도 일대를 한 바퀴(총 6.8㎞) 걷는다.

 

▲정관장이 ‘놀건 놀자! 건강 걷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사진=정관장 제공

 

이번 행사에서는 즐거운 걷기 경험을 위해 프로미스나인, 다이나믹 듀오 등 인기 아티스트들의 축하공연과 정관장 브랜드 체험존’ ‘정관장 브랜드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정관장 브랜드 체험존’에서는 브랜드 특징을 살린 다양한 게임을 통해 제품 샘플팩을 제공하고, 건강관리 핵심 포인트를 생동감 있게 표현한 ‘정관장 브랜드 포토존’은 방문자들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걷기 코스 곳곳에서 운영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가수 션과 연예계 대표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배우 김지훈을 비롯해 펜싱 국가대표 윤지수와 전하영, 태권도의 이다빈, 배드민턴의 김가람 등 스포츠 스타가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놀건 놀자’라는 슬로건에 맞게 건강관리를 일상에서 즐겁게 실천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걷기 페스티벌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난해 KT&G 그룹 중장기 비전에서도 밝힌 바와 같이 글로벌 톱티어 종합건강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