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4개월간 함께 할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 모집
키디키디, 키디크루로 활동 시 월별 2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상품 제공받아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7-25 15:43:01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요즘 엄마들의 유아동 쇼핑 앱 ‘키디키디’(kidikidi)가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kidi crew)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키디크루는 키디키디의 대표 상품과 신상품들을 체험하고 다양한 캠페인을 함께 홍보하는 플랫폼 엠버서더로 최종 선발된 인원은 8월 말부터 올해 연말까지 약 4개월 동안 활동을 한다.
이렇게 활동하게 되는 키디크루는 월별 2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상품을 제공받게 되며 활동 종료 후에 선별된 우수 활동자는 별도의 선물과 부상의 혜택이 주어진다.
올해 상반기에 이어 새로 모집되는 하반기 키디크루 모집인원은 총 75명으로 9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특히 유아동 쇼핑몰, 모바일 앱 등으로 쇼핑을 즐기고 개인 SNS 채널을 운영하는 육아맘들에게는 좋은 체험의 기회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지난 키디크루들이 다양한 육아 제품을 체험하는 것과 동시에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며 “키디키디와 키디크루가 만들어갈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서포터즈 신청은 다음 달 7일까지 받는다. 키디키디 앱과 키디키디 공식 SNS의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한편 키디키디는 방송인 김나영과 자녀 신우, 이준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오는 8월 22FW 캠페인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