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5] 세라젬, 혁신적 기술력 담긴 ‘홈헬스케어’ 선보여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1-07 15:41:41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세라젬은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인 CES 2025에 2년 연속 참가해 혁신적인 기술이 담긴 홈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전시 공간은 ‘건강한 삶은 집에서 시작된다’라는 슬로건으로 ‘미래의 건강한 집’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실내 공간에 필요한 헬스케어 제품을 전시하고,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건강한 집에 대한 세라젬의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 

 

▲세라젬의 CES 2025 전시장 거실 공간/사진=세라젬 제공

 

세라젬은 ‘7케어 솔루션’을 통해 건강한 집을 구현하고자 한다. 7케어 솔루션은 척추·운동·휴식·뷰티·순환·영양·정신 7가지 부분에서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건강한 삶을 증진하는 것이다.

세라젬은 CES 2025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홈 메디케어 베드 2.0’과 ‘밸런스 AI 메디 워터’ 등을 포함해 최신 척추 의료기기·안마의자·전위음파 체어 등 2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최신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11’은 항공기 퍼스트클래스 리클라이닝 좌석을 모티브로 베드 타입과 체어 타입의 장점을 융합해 디자인됐다. 평소에는 모던한 1인용 소파처럼 활용하고, 마사지가 필요할 때 180도로 눕혀져 집중 온열 등을 통해 전문적으로 척추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전위음파 체어 ‘셀트론’은 전위 기술과 음파 진동으로 의자에 앉아 편안히 쉬면서 혈액순환 개선과 근육통 완화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세라젬은 전시회에서 소개한 최신 제품을 순차적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 기술개발과 임상연구, 디자인 고도화 등을 아우르는 통합 R&D센터인 ‘헬스케어 이노타운’ 등 연구 거점을 기반으로 R&D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