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홍삼 제품 ‘에브리타임’ 美 유명 래퍼 카디비 극찬
카디비, 에브리타임 먹고 틱톡서 “완전 깨어있는 느낌” 효과 전해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5-03-27 15:39:31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정관장의 홍삼 제품 ‘에브리타임’이 미국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이유는 미국의 유명 래퍼 ‘카디비(Cardi B)’가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섭취하는 영상이 틱톡에서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하면서 홍삼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3월 13일, 카디비는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에브리타임 2000mg’와 ‘에브리타임 레몬’을 직접 섭취하는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카디비는 영상에서 “30대가 되었고 출산한 지 얼마 안 되어 요즘 너무 졸리고 피곤하다”며 마이애미, LA, 뉴욕을 다니면서 피로가 많이 쌓였는데 한국의 홍삼 ‘에브리타임’을 먹고 나니 완전 깨어있는 느낌이 든다”고 극찬했다.
카디비는 그래미 어워즈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베스트 랩 앨범’을 수상,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를 여러 차례 기록한 세계적 영향력의 뮤지션으로, 그의 SNS 발언은 브랜드에 큰 파급력을 가진다.
정관장은 이러한 관심을 계기로 미국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세계 최대 천연식품박람회 ‘2025 NPEW’에 참가해, 홍삼의 기능성에 대해 알리고, 제품 시음 및 태권도 시범 행사 등을 진행해 크게 주목받았다. 또한 아마존에 입점 예정인 스포츠 활동에 특화된 에브리타임 신제품 3종(Everytime PowerForm/PerformA/CaloTrim)을 공개했으며, 2,000여 명 이상이 시음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미국 최정상 여성래퍼 카디비가 SNS에 에브리타임을 언급한 영상에 대한 미국 현지인의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 적극적인 현지인 맞춤 제품 개발과 해외 유통망 확대를 통해 글로벌 탑티어 종합건강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코스트코, 아마존을 비롯해 미국 프리미엄 유통체인인 스프라우츠(Sprouts Farmers Market), 일본 최대 드럭스토어 체인 웰시아(Welcia) 등에 입점한 유일한 한국 건강기능식품 기업이다. 또한 홍삼오일, 두충우슬추출복합물 등 새로운 기능성 원료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며, R&D 기반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