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토건,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미분양 세대 선착순 분양 실시

김하임 기자

alsdud378q@gmail.com | 2024-10-10 15:29:15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투시도/사진=중흥토건 제공

 

[소셜밸류=김하임 기자]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경기 평택시 장안동에 들어서는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아파트 미분양 잔여세대를 선착순으로 분양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평택 지제역 인근에 위치한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16개동, 총 1,980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59㎡, 84㎡로 구성되며, 입주는 2027년 2월 예정이다.

평택 지제역은 GTX-A,C 노선과 SRT노선, 지하철1호선, 수원발KTX까지 5개 라인이 지나는 대규모 역사로 GTX-A, C노선 연장시 서울까지 20분대로 도달이 가능해진다.

평택 브레인시티는 2030년에는 로봇 및 AI 등의 첨단시설을 갖춘 아주대학교 의료복합타운이 들어서며, 2025년에는 약 14만평의 카이스트 평택캠퍼스도 건립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및 브레인시티PFV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차세대반도체 연구와 인재 양성의 중추 기관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어 평택 내 주요 거점으로 기대되는 곳이다.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는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피트니스센터를 비롯해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 실내체육시설 등이 들어선다. 지상에는 잔디마당과 어린이 물놀이터, 아트놀이터, 자작나무원, 청유원 등 조경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홈플러스와 이마트, CGV, 롯데시네마 등이 가깝고, 은행·병원·약국 등 다양한 상업시설이 들어서는 중심상업지구가 가깝다. 또한, 유치원과 초·중·고교 부지가 인근에 계획되어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