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비, JW 메리어트 제주와 협업…안심 성분·높은 보습 ‘시카 트래블 키트’ 제공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3-06-12 15:27:05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비건 영유아 화장품 브랜드 '디어비'가 메인 스폰서로 JW 메리어트 '제주 리 플레이 키즈 캠프'와 협업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업에서 디어비는 JW 메리어트 제주 리 플레이 키즈 캠프 프로그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시카 바스 앤 샴푸, 시카 크림, 시카 수딩 샤벳 3종을 실내외 및 물놀이 프로그램 중 보습, 진정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또 고객의 여행이 보다 품격 있고 편리할 수 있도록 시카 트래블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디어비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 날씨에 야외 활동으로 오랜 시간 자외선에 노출되어 자극을 받은 아이의 피부를 진정시켜 줄 디어비 시카 트래블 키트”라며 “여행 필수품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들의 예민해진 피부를 24시간 진정시켜주는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디어비 제품은 정제수 대신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병풀 추출물을 사용해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
리 플레이 키즈 캠프는 'Reconnect to nature' 콘셉트로 자연과 함께하며 친밀해지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최대 8시간 진행되며, 48개월부터 만 12세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디어비 관계자는 “시카 트래블 키트는 이미 SNS와 맘카페를 중심으로 실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JW 메리어트 제주 리 플레이 키즈 캠프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고 전했다.
디어비는 장시간 지속되는 수분 및 보습 효과와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과 안심 성분으로 가족의 보습과 진정을 책임지는 국민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개발과 연구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디어비는 오는 6월 15일부터 30일까지 자사몰과 SNS를 통해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