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려 블랙 샴푸·트리트먼트 출시 동시에 품절

이마트, SSG닷컴, G마켓 통해 런칭 이후 온오프라인서 소비자 반응 뜨거워
정식 출시 전, 2주 이상 사용한 품평단에 새치 커버 만족도 99% 응답 결과 얻어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4-19 15:44:12

▲아모레퍼시픽 '려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려(RYO)가 지난 14일 신제품 ‘려 더블이펙터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이하 려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 출시한 이후에 인기 상품으로 주목되면서 일부 채널에서는 일시 품절 사태가 일어나기도 했다.


려 블랙 샴푸와 트리트먼트의 선 런칭 유통을 맡고 있는 SSG닷컴, G마켓, 이마트 모두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감지되고 있다. SSG닷컴에서는 출시 후 쓱 배송 품절 사태가 발생하는 사태가 일어났고 G마켓에서는 출시 이후 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

또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4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행사를 통해 헤어 카테고리 전체 1위를 달성했다.

려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는 정식 출시 전 샴푸와 트리트먼트 제품을 병행하여 약 2주 이상 사용한 품평단 조사에서 새치 커버 만족도 99%의 응답 결과를 얻어 아모레퍼시픽의 30년 염모 기술력을 증명받았다.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한 성분과 기술력으로 국내 화장품 안전기준 등에 관한 규정 준수는 물론 두피 자극과 모발 손상에 대한 부담을 줄여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을 획득하였다.

려 브랜드 마케팅 팀 노현진 팀장은 “기존 새치 커버 샴푸의 안전성 논란이 불거진 이후 려 블랙 샴푸의 안전성과 성분에 대한 신규 문의를 많이 받고 있는 상황”이라며 “려 블랙 샴푸는 산화제를 사용하는 염색 방식과는 달리 자체 개발한 블랙 토닝™기술 성분을 새치 모발에 누적 코팅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건강하게 모발을 관리할 수 있다”고 려 블랙 샴푸와 트리트먼트의 안정성에 대해 설명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