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서희스타힐스 가좌역 메가시티’ 조합원 모집…이자 지원 혜택 선봬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9-22 15:21:13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최근 ‘서희스타힐스 가좌역 메가시티’ 아파트는 높아지는 금리에 맞서 계약금부터 이자 지원을 해주는 좋은 혜택을 선보인다.
인천 서구 서희스타힐스 가좌역 메가시티가 인천 주택 조합아파트 사업에 참여할 조합원을 절찬리 모집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즉 은행보다 더 높은 금리로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50세대에게 1년간 전액 이자 지원을 한다. 계약을 원치 않을 경우에는 6개월 이후에 언제나 환불도 진행이 가능하다.
인천 서구 가좌동 일대에 계획된 지역 주택 조합아파트 ‘서희스타힐스 가좌역 메가시티’가 조합원을 모집중이다. 이 아파트는 총 568세대 공급 예정이며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59㎡, 72㎡A, 72B㎡, 84㎡ 중소형 특화 평면으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인천시 서구 가좌동에서 청라, 송도 등의 국제신도시 이용으로 쾌속 교통망이 조성되어 과거 인천 주거의 중심지였던 만큼 풍부한 배후 수요와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서희 스타힐스 가좌역 메가시티는 인천지하철 2호선 가좌역 역세권에 입지했으며 개통을 추진중인 GTX-B 노선의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는 지역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또한 아파트 주변으로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대형마트와 창고형 할인매장, 전통시장, 행정센터를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고 건지초, 봉화초, 가림초, 가좌중, 석남중, 보건고 등 다수의 학교를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다수의 부대복리시설도 갖춰질 예정이며 현재까지는 키즈짐, 피트니스센터, 시니어센터, 골프연습장 등이 논의 중이다. 모든 세대는 채광과 통풍, 조망권을 고려한 동간거리와 배치도가 적용되며 수납력 강화를 위한 팬트리 설계도 도입될 예정이다.
한편 현재 서희스타힐스 가좌역 메가시티는 무주택 요건 등의 일부 자격요건이 필요하지만 청약통장은 필요하지 않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