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국내 최대 얼음 저장량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 출시

2.1㎏ 대용량·위생 강화 기능으로 가족·홈파티에 적합
총 18개 모델 국내 최다 라인업 완성, 방문 관리 서비스 제공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8-21 15:21:08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국내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중 최대 얼음 저장량을 갖춘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MAX)’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소형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 1.1㎏ 대용량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에 이은 라인업 확장으로, 총 5종의 가정용 얼음정수기 18개 모델을 보유하며 국내 최다 라인업을 완성, 시장 리더십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코웨이에서 선보인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MAX)’/사진=코웨이 제공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는 2.1㎏의 얼음 저장용량을 자랑하며, 이는 기존 ‘아이콘 얼음정수기 오리지널(0.74㎏)’ 대비 약 3배 규모에 달한다. 대가족이나 홈파티 등 얼음 소비량이 많은 소비자에게 최적화됐다.


특히 얼음 크기를 세 가지(조각·작은·큰 얼음)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음료뿐 아니라 요리 등 다양한 용도에 맞춰 활용 가능하다. 코웨이의 고유 기술인 듀얼 쾌속 제빙 시스템을 탑재해 빠른 제빙이 가능하며, 8중 UV 살균과 고온수 자동 살균 기능으로 얼음 트레이를 99.9% 살균해 위생을 극대화했다.


소비자는 스마트 원터치 버튼으로 원하는 양의 얼음을 추출할 수 있고, 온수 온도 및 추출 용량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레시피 모드’ 기능을 통해 라면, 드립커피, 차 등 메뉴별 최적 온도와 용량도 자동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는 아이스 화이트, 아이스 그레이, 아이스 블루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방문 관리 서비스 전용 상품으로 2개월 또는 4개월마다 전문 서비스팀이 필터 교체 및 살균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제품 상세 정보와 구매는 코웨이 공식 직영점 ‘코웨이갤러리’, 코웨이닷컴 홈페이지, 그리고 실시간 코디 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는 대용량 얼음 수요를 완벽히 충족하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맞춤 혁신 제품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