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테크 1주년 기념 ‘럭키박스 2배’ 이벤트 실시
신한은행, 럭키박스 20개 모두 오픈한 고객 대상 매월‘이달의 추첨’경품 증정 이벤트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8-10 15:12:36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신한은행은 앱테크에 익숙한 헤이영 고객을 대상으로 쏠테크 출시 1주년 기념 ‘럭키박스 2배’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신한은행 쏠테크는 신한 체크카드를 보유한 만 18세~29세 헤이영 고객에게 랜덤 마이신한포인트(3p~1,000p)가 담긴 럭키박스를 리워드로 제공하는 앱테크다.
럭키박스는 결제계좌가 신한은행인 헤이영 고객이 신한체크카드로 1원 이상 결제하거나, 미션에 참여하면 1개씩 월 최대 20개까지 제공하는데, 이번 이벤트로 8월 한 달간 쏠테크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확보한 리워드 포인트와 동일 포인트를 9월에 추가 제공한다.
특히 서비스 출시 후 매월 진행하고 있는 ‘이달의 추첨’ 이벤트는 럭키박스 20개를 모두 오픈한 고객이면 자동 응모되고 8월 증정 경품으로 루이비통알마BB 가방(1명)을 제공한다.
또한 8월 한 달 동안 쏠테크를 새롭게 시작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앱테크 신규 축하금’ 3천 마이신한포인트를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헤이영 쏠테크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시원한 여름 선물을 드리고자 럭키박스 2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의 실천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금융 브랜드 헤이영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