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슬럿, ‘스모크드 치킨버거 by 유용욱’ 선봬…SPC삼립 주가는?

에그슬럿, 유용욱 셰프와 협업한 한정판 메뉴 출시
‘에그슬럿 셰프 세션’셰프들과 함께 창작한 메뉴 선봬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4-12 16:04:53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이 유용욱 셰프와 함께 협업해 ‘스모크드 치킨버거 by 유용욱’을 선보인다./사진=SPC그룹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에서 휴먼메이드 소속 스타 셰프 ‘유용욱’과 함께 협업한 한정판 메뉴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에그슬럿은 ‘에그슬럿 셰프 세션(Eggslut Chef’s Session)’ 캠페인을 선보이며 기존의 틀을 깨고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셰프들과 함께 창작 메뉴를 선보여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했다.

그 첫 번째 협업으로 독자적인 훈연 기법으로 만든 바비큐로 화제를 모은 ‘유용욱바베큐연구소’의 유용욱 셰프와 함께 ‘스모크드 치킨버거 by 유용욱’을 선보인다. 

 

유용욱 소장이 직접 개발한 스모크 기법을 활용한 스모크드 아이올리 소스와 바삭한 식감을 살린 매콤한 네쉬빌 핫 치킨에 에그슬럿의 동물복지달걀 스크램블드에그의 조합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이번 협업 제품과 잘 어울리는 신메뉴 3종도 출시했다. 

 

포테이토 퓌레와 중탕으로 조리한 커들드 에그에 매콤한 토마토 스튜를 곁들인 ‘로스티드 토마토 슬럿’과 패션후르츠, 망고가 들어가 상큼하고 풍부한 맛을 자아내는 ‘스파클링 오렌지 패션 에이드’ 그리고 어메이징 브루어리와 협업해 부드러운 밀과 크리미한 질감이 특징인 ‘에그슬럿 바이젠’ 등이다.

에그슬럿은 ‘스모크드 치킨버거 by 유용욱’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장작 모양으로 바비큐 스모크를 연상시키는 ‘스모키 우드 스틱 인센스’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에그슬럿 관계자는 “에그슬럿 셰프세션 캠페인의 협업을 통해고객들에게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고 다채롭고 깊이 있는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PC삼립은 최근 포켓몬빵 4종을 신제품으로 내놓으며 인기를 내달리고 있는 데 반해 금일 주식 시장은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92700원으로 장중 거래되고 있는데 전일 대비 1400원(-1.49%)이 떨어진 금액이다.

이는 코스피 시장이 미국 국고채 금리 상승 부담으로 약세를 보이며 국내 주식 시장에 반영이 된 것으로 보인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