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디샤미니, 고단백 우유크림 담은 건강한 프로틴 초콜릿 출시

건강에 좋은 단백질도 챙기고 달콤쌉쌀한 초콜릿도 즐길 수 있어

김완묵 기자

kwmm3074@hanmail.net | 2022-11-15 15:02:38

▲크라운제과가 부드러운 쉘 초콜릿에 고단백 우유크림을 담은 ‘디샤미니 프로틴’을 출시한다.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크라운제과(대표이사 윤석빈)가 부드러운 쉘 초콜릿에 고단백 우유크림을 담은 ‘디샤미니 프로틴’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고급스러운 모양과 맛에 한 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인기인 ‘디샤미니’에 단백질을 더했다고 전했다. 건강에 좋은 단백질도 챙기고 달콤쌉쌀한 초콜릿도 즐길 수 있는 셈이다.

 

최고급 벨기에 발리깔레보사 초콜릿 쉘 속을 프로틴으로 채웠다. 덕분에 밀크초콜릿의 달콤함은 기본이고 풍미 진한 우유크림이 어우러져 한층 고급스럽다. 견과류가 아닌 순수한 우유 단백질(9.8%)로 채운 덕분에 텁텁함 대신 부드러운 식감도 장점이다.

 

당 보충은 기본이다. 게다가 유산소 운동에 도움을 주는 카카오 성분과 근성장의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디샤미니 특유의 파우치 타입이라 휴대가 간편하다. 테니스, 골프, 필라테스 같은 각종 스포츠와 함께 즐기는 영양간식으로 활용도가 높다. 아울러 초콜릿이 낱개로 포장돼 손에 묻지 않고 먹을 수 있어 깔끔하다.

 

크라운제과 홍보 담당자는 “디샤미니 프로틴은 프리미엄 쉘 초콜릿 속에 건강에 좋은 단백질을 담은 프로틴 초콜릿”이라며,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을 건강하게 즐기는 또 하나의 필수템으로 환영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