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더스토리즈, 텍스처 레이어링 강화한 윈터 컬렉션 선보여
파자마 셋업부터 테디 코트까지 폭넓은 스타일링
모헤어·캐시미어 니트와 새틴·데님의 촉감 대비 연출
오프라인·온라인스토어에서 동시 판매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12-02 15:02:42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앤아더스토리즈는 겨울 시즌 감성과 선명한 구조감을 모두 담은 12월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집에서의 여유로운 시간과 일상 외출을 자연스럽게 오가는 시즌 무드를 반영했다.
조나단 손더스 앤아더스토리즈 치프 크리에이티브 오피서(CCO)는 “이번 컬렉션은 부드러움과 구조감의 조화에 관한 이야기”라며 “레이어드된 텍스처와 여유로운 실루엣, 유연함과 견고함이 어우러진 스타일로 이를 표현했다”고 말했다.
12월 컬렉션은 섬세한 레이어링과 예상 밖의 조합이 특징이다. 소프트 저지·파자마 스타일 셋업·스웻수트 등 편안한 아이템을 기반으로 테디 코트, 퀼팅 재킷, 브러시드 울 테일러드 코트 등 다양한 아우터를 더해 폭넓은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브러시드 캐시미어, 모헤어, 메리노 울 등 풍성한 텍스처의 니트는 새틴·저지·데님과 매치해 촉감 대비를 강조했다. 페이크 시어링·테디 소재·벨벳 아이템은 겨울 특유의 따뜻한 무드를 한층 강화한다.
가디건과 슬림 핏 니트는 와이드 레그 데님 또는 루즈한 파자마 스타일 팬츠와 조합해 여유로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 구성은 라이트 블루, 소프트 그레이, 카멜, 더스티 핑크, 러스트 등 차분한 계열을 중심으로 레드·블랙을 포인트로 더해 전체 룩에 리듬감을 부여했다.
니트 스카프, 캐시미어 양말, 슬리퍼 실루엣을 재해석한 플랫 슈즈, 실버 톤 체인 네크리스, 슬라우치 백·드로스트링 백 등 절제된 디자인의 액세서리로 스타일을 완성한다.
앤아더스토리즈 12월 컬렉션은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