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야놀자, '국내 호텔 라이브 커머스' 공동 진행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 2022-08-02 15:01:39

/사진=인터파크 제공.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인터파크와 야놀자가 '국내 호텔 라이브 커머스'를 공동 진행한다.

인터파크와 야놀자는 본격적인 여름 방학철을 맞아 국내 인기 호텔들을 할인가로 선보이는 라이브 커머스를 공동 기획,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오후 7시 인터파크와 야놀자가 동시 송출하는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을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다음달까지 투숙 가능한 상품으로 평일 퇴실 시 레이트 체크 아웃(공휴일 제외), 객실 업그레이드 시 추가 할인, 식음료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방송 중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무료 조식 이용권, 와인 등도 경품으로 지급한다.

4일 오후 7시엔 용평 리조트·용평 리조트 드래곤밸리호텔 휴캉스 패키지를 최대 73% 할인 판매한다. 9월 말까지 투숙 가능한 상품으로 1박 숙박권과 발왕산 관광 케이블카 이용권 2매 구성이다. 또 루지·마운틴 코스터·컬러랜드 중 하나를 선택하면 2인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하고 공룡 해양 랜드·용평 워터 파크 등 부대 시설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방송 중 예약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과 발왕산 관광 케이블카 이용권, 발왕산 기품은 김치 등을 증정한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여름 방학을 맞아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합리적인 가격대에 여행을 떠나도록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인터파크와 야놀자의 독보적인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