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빅 '징맨' 황철순, 부인 지연아 폭행 동영상 공개...주먹으로 얼굴 가격
김하늘 기자
dlarkdmf15@naver.com | 2023-03-08 15:16:48
[소셜밸류=김하늘 기자] '징맨' 보디빌더 황철순이 부인 지연아를 폭행하는 모습이 공개되어 논란이 불거졌다.
8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황철순이 부인 지연아를 폭행하는 영상이 게재됐다. 황철순의 집안 CCTV에 촬영된 것으로 유추되는 영상에는 황철순이 부엌에 앉아 있는 부인 지연아의 얼굴을 가격하는 장면이 담겼다.
지연아는 이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황철순이 때려서 이렇게 된거에요"라며 멍든 얼굴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지연아의 외도 의혹 또한 부부의 불화 이유로 제기되고 있다. 지연아는 남자 지인에게 보낸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내가 너 여자 소개시켜 줄게. 나 연애할 테니까 모르는 척해", "나 완전 일반인 만나고 싶음. 체육인은 안돼"라고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황철순은 이러한 메시지 내용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공론화했지만, 이후 지연아의 해명글과 황철순의 게시물 삭제로 사건이 일단락된 바 있다.
한편 황철순은 tvN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해 '징맨'으로 활약했다. 지난 2020년 피트니스 모델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이를 두고 있으며 과거 폭행, 음주운전 사건으로 물의를 빚기도 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