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맛과 재미 담은 ‘크리스마스 한정판 과자세트’ 6종 출시

과자세트와 어드벤트 캘린더 선보여
직접 만드는 놀이형 과자세트 구성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4-11-25 14:57:31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오리온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을 더 달콤하게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한정판 과자세트 6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산타와 눈사람 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과자세트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매일 하나씩 작은 선물을 열어보는 어드벤트 캘린더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오리온에서 선보인 ‘후레쉬베리 산타친구들 만들기’ ‘브라우니 굴뚝에 빠진 산타 만들기’/사진=오리온 제공

 

‘후레쉬베리 산타친구들 만들기’와 ‘브라우니 굴뚝에 빠진 산타 만들기’는 후레쉬베리, 브라우니, 초코파이, 알맹이 젤리 등으로 구성된 놀이형 과자세트다. 함께 들어있는 초코펜과 장식용 토퍼를 활용해 산타와 루돌프, 눈사람 등을 만들 수 있다.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알맹이 젤리, 마이구미, 왕꿈틀이 등 오리온 인기 젤리 9종을 맛볼 수 있는 트리 콘셉트의 ‘딜라이트 어드벤트 캘린더’와 비쵸비, 다이제 미니, 핫브레이크 등 다양한 제품이 담긴 ‘오리온 어드벤트 캘린더’ 두 가지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쿠팡과 지마켓,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선보인다.

이외 오리온은 TPO(시간·상황·장소)에 맞게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파티팩’ ‘상어패밀리팩’ 등 다양한 한정판 세트를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주문해 가족과 친구, 직장동료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맛과 재미를 듬뿍 담은 제품으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연말연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이색 선물로도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