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 모바일 ‘MY뷰’ 서비스 오픈

첫 화면에서 고객의 정보 통합해 보여줌으로써
원하는 서비스 즉시 연결이 가능
고객 중심의 직관적이고 명확한 UI 제공하는 것도 장점

김완묵 기자

kwmm3074@hanmail.net | 2022-03-28 14:54:03

DB손해보험, 모바일 'MY뷰' 서비스 개시/사진=DB손해보험 제공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은 모바일 앱과 모바일 웹을 통한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인 ‘MY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고객이 모바일 앱 설치 또는 모바일 웹에 접속해 로그인하면 첫 화면에서 고객 맞춤형 보험계약 관련 정보와 보장영역별 추천 보험상품 등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는 보험계약 관련 정보를 해당 서비스 메뉴별로 선택해 확인이 가능했으나 이번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첫 화면에서 고객의 정보를 통합해 보여줄 수 있다.

 

이로써 고객은 △가입 중인 보험계약 △대출 가능금액 △보상처리현황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필요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로 즉시 연결이 가능하게 됐다.

 

게가다 보험계약정보 외에 추천 보험상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고객이 현재 유지 중인 보험계약 외에 추가로 가입이 필요한 보험상품을 바로 확인해 상담을 신청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등 DB손해보험의 새로운 소식을 한 화면에 제공함으로써 좀 더 고객이 편리하게 다양한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소개했다.

 

DB손해보험은 MY뷰 서비스를 통해 고객 중심의 직관적이고 명확한 UI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반영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초개인화 시대에 발맞춰 고객경험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해서 고도화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