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제7대 조수경 회장 공식 취임

최성호 기자

choisungho119@naver.com | 2025-04-18 14:53:02

▲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조수경 신임 중앙회 회장 취임/사진=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제공

[소셜밸류=최성호 기자]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가 새로운 지도부와 함께 제2막을 열었다.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는 지난 4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마포구 가든호텔에서 ‘제7대 임원진 취임식 및 워크숍’을 개최하고, 조수경 신임 중앙회장의 취임을 공식화했다. 이번 행사는 협회 임원과 전국 지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흘간 진행됐다.

특히 3일 열린 중앙회장 취임식에서는 조수경 회장의 취임을 비롯해 이계영, 장정인, 김영숙 씨가 각각 부회장으로 임명됐으며, 신숙희·김은형 씨가 감사직을 맡았다. 더불어 전국 각 지회에서 선출된 지회장들의 임명식도 함께 진행되며, 제7대 임원진 구성이 최종 완료됐다.

이날 조 회장은 취임사에서 “조직 강화를 위해 직접 교육을 기획하고 진행했다”며 “워크숍을 통해 협회의 미래 비전과 방향성을 임원들과 공유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어 “우는 건 3류, 견디는 건 2류, 해내는 건 1류”라며 “제7대 임원진 모두가 ‘1류’로 남기 위해 맡은 바 책임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는 전국 17개 시·도 지회와 함께 피부미용 산업의 전문성 제고와 종사자 권익 향상을 위해 다양한 교육·정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조수경 회장은 이번 임기를 통해 조직 내 소통 강화와 업계 경쟁력 제고를 주요 과제로 삼고 있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