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신세계 시흥 아울렛에 등장한 ‘빗썸 마이닝 팝업’…비트코인 제공 이벤트로 눈길
오렌지빛 부스에서 비트코인 경품 이색 팝업 실시
경품 뽑기 통해 ‘빗썸 대형 팝콘’등 다양한 상품 증정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5-08-08 15:01:30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특별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부터 시작한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17일까지 열리며, ‘비트코인 채굴(마이닝)’을 콘셉트로 꾸며진 부스에서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체험과 인증샷 명소를 제공한다.
팝업 부스는 아울렛 1층 중앙에 위치해 있으며, 빗썸을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와 비트코인을 형상화한 대형 조형물이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해당 공간에서는 누구나 자유롭게 포토존을 이용할 수 있으며, 편안한 참여를 위한 테이블과 의자도 비치돼 있다.
이와 함께 빗썸은 신규 회원 유치를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하는 방문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는 경품 뽑기를 통해 ‘빗썸 대형 팝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특히 일정 조건을 만족하면 실제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돼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현장에서 생애 최초로 빗썸에 가입하고, KB국민은행 계좌를 연동하면 최대 7만 원 상당의 혜택도 받을 수 있어,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매력으로 다가가고 있다.
한편 빗썸은 이번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시작으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8/22~8/31),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9/5~9/14),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11월 이후) 등에서 팝업 행사를 이어간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