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여름 성수기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 진행…아메리카노 500원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5-27 14:51:53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은 다음달 12일까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인기 메뉴를 파격 할인하는 대규모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총 세 차례에 걸쳐 전국 대부분의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첫번째 프로모션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인기 메뉴 ‘아샷추(아이스티샷추가)’를 1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어 다음달 5~7일까지 ‘아이스 카페라떼’를 2200원 할인된 1000원에, 마지막으로 다음달 10~12일까지는 ‘아메리카노(HOT/ICED)’를 500원에 제공한다.
이번 릴레이 이벤트는 본사가 전액 비용을 부담해 진행되는 상생형 프로모션이다. 가맹점주의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고객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에 빽다방의 시그니처 메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빽다방은 오는 29일 출시되는 여름 신메뉴 ‘청사과·요구르트 활용 음료 5종’을 일주일간 1000원 할인 판매한다.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할인 행사를 적용해 초기 구매를 유도하고, 소비자 반응을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단, 대용량인 ‘빽사이즈’ 아이스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옵션 추가 및 메뉴 변경은 불가능하다.
빽다방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가격 부담 없이 인기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릴레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본사 전액 부담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가 가맹점 매출 증대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빽다방은 글로벌 홍차 브랜드 립톤과 협업해 다음달 24일까지 ‘립톤 아이스티 마시고 런던으로 떠나자’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아이스티 구매 멤버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런던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