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빗썸과 연말 한 달 반 동안 특별한 콜라보 이벤트 진행
13일(목)부터 12월 31일(수)까지 전국 생활맥주 매장에서 진행
박완규 기자
ssangdae98@naver.com | 2025-11-13 15:07:24
[소셜밸류=박완규 기자] 대한민국 대표 맥주 프랜차이즈인 생활맥주가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Bithumb)과 함께 연말을 맞아 특별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일상 속 미식의 즐거움과 디지털 자산 문화를 결합한 이색 프로젝트로 진행한다. 13일(목)부터 오는 12월 31일(수)까지 전국 생활맥주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생활맥주 매장에서 ‘빗썸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쿠폰이 증정된다. 이벤트는 회차별(총 3회)로 참여할 수 있으며 2000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이벤트 참여자 중 1명을 추첨해 365만원 상당의 생활맥주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생활맥주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빗썸 콜라보 한정 메뉴 2종도 함께 선보인다. ‘앵그리버드 불장’은 매콤한 스리라차와 달콤한 슈프림소스의 조화로 강렬한 풍미, ‘앵그리버드 허니골든’은 단짠단짠의 허니골드 소스와 바삭한 크럼블을 더해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이어지는 혜택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생활맥주 매장에서 빗썸 신규 가입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총 9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돼 말 그대로 ‘황금’ 연말 이벤트를 완성한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올 한 해 모두가 쉽지 않았지만, 고객과 가맹점주가 함께 웃을 수 있는 연말을 만들고자 빗썸과의 협업을 준비했다”며 “이종 브랜드 간의 특별한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 고객층과의 접점을 넓히고, 전국 가맹점에도 활력을 더해 이번만큼은 모두에게 ‘황금 같은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생활맥주는 지난 6일 싱가포르 워터웨이 포인트에 ‘생활치킨’ 2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했으며, 필리핀 3개 매장 오픈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등 글로벌 확장을 가속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