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아이패스, 대치동 공부 컨설턴트 이병훈 앰버서더 선정

‘티처스2’ 출연 이병훈, 9월 강연·컨설팅 진행
수능 D-100 맞춰 캠페인 본격 전개
청소년 맞춤 홍삼 제품 ‘아이패스’ 전 라인업 운영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7-17 14:44:50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정관장 청소년 건강 브랜드 ‘아이패스’가 수능 100일을 앞두고 브랜드 앰버서더로 대치동 공부 컨설턴트 이병훈 소장을 선정했다.


KGC인삼공사는 청소년 학습건강 브랜드 ‘정관장 아이패스’의 공식 앰버서더로 이병훈청담에듀컨시어지 대표 이병훈 소장을 위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소장은 채널A ‘티처스2’에 출연 중이며, 대치동 학군지에서 학습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정관장 청소년 건강 브랜드 ‘아이패스’가 수능 100일을 앞두고 브랜드 앰버서더로 대치동 공부 컨설턴트 이병훈 소장을 선정했다./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이번 앰버서더 선정은 아이패스가 준비 중인 ‘수능 D-100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병훈 소장은 캠페인 기간 동안 아이패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9월 중 강연과 학습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패스는 식약처에서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을 주원료로 한다. 연령별 건강 이슈를 반영해 ‘아이패스 J’ ‘아이패스 M’ ‘아이패스 H’ 세 단계로 제품이 구성되며, 홍삼 함량과 부원료 배합을 달리했다.

체력 보강을 위한 ‘아이패스 에너지샷’도 함께 운영 중이다. 홍삼농축액에 비타민 B군 5종(B1, B2, B6, B12, 비오틴)을 더해 수험생 체력 보충을 돕는다. 전 제품에는 아이패스 고유의 식물혼합농축액인 PASS포뮬라TM이 함유돼 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아이큐코리아에 따르면, 아이패스는 2014년부터 2024년까지 11년 연속 청소년 홍삼 판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판매 고객은 104만명을 넘어섰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아이패스는 청소년의 학습체력 보충을 위한 전문 브랜드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험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