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멤버십, ‘12월 달달혜택’ 크리스마스 케이크 등 최대 50% 할인
케이크·외식·배달부터 여행·문화까지 최대 50% 할인 제공
최연돈 기자
cancin@naver.com | 2025-12-15 14:53:23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KT가 연말 시즌을 맞아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한 ‘12월 달달혜택’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케이크와 외식, 배달 할인은 물론 여행과 문화 콘텐츠까지 폭넓은 혜택을 담아 연말 소비 수요 공략에 나섰다. 이번 혜택은 12월 31일까지 응모 및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달 혜택의 핵심인 ‘달달초이스’는 고객이 11종의 제휴 혜택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이용하는 방식이다. 롯데마트 6000원 금액권을 비롯해 파스쿠찌 홀 케이크 1만원 할인, 더플레이스 35% 할인, 폴바셋 커피 50% 할인, 다운타우너버거 세트 30% 할인 등 연말 시즌에 맞춘 실속 혜택이 마련됐다.
배달 서비스 혜택도 강화됐다. 배달의민족과 호식이두마리치킨, 요기요와 떡볶이참잘하는집 제휴를 통해 각각 7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 이니스프리 5000원 할인, 스노우 AI 프로필 무료 이용, 티맵 대리운전 할인, 롯데시네마 예매권 등 일상 전반에서 활용 가능한 혜택이 포함됐다.
중복 이용이 가능한 ‘달달스페셜’에서는 여행과 쇼핑, 생활 분야 혜택을 한층 확대했다. 아티제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할인과 하이오더 매장 할인, 국민학교 떡볶이 할인, 크록스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면세점과 여행 상품, 자동차 관리 서비스까지 연말 수요에 맞춘 구성이 눈에 띈다.
34세 이하 고객을 위한 ‘Y혜택’도 준비됐다. 영화 ‘주토피아2’ 굿즈와 라이브시네마 이용권, 롯데렌터카 Gcar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해 젊은 고객층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KT는 올해 멤버십 포인트 한도를 폐지해 고객이 포인트 부담 없이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문화 혜택도 강화됐다. KT만의 문화 혜택 프로그램인 ‘컬처앤모어’를 통해 뮤지컬 ‘데스노트’, ‘보니 앤 클라이드’, ‘비하인드 더 문’과 전시 ‘미피와 마법 우체통 in 부산’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KT멤버십 앱 내 할인 쇼핑 서비스인 ‘쇼핑라운지’에서는 연말을 맞아 ‘쇼라어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23일까지는 매일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이후 기간에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확대한다.
김영걸 KT 서비스Product본부장 상무는 “연말을 맞아 고객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할 수 있는 식음료와 쇼핑 중심의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실효성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