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2022학년도 전기 입학식 유튜브로 진행

경희사이버대학교, 흥미로운 수업으로 학업 지원 최선 다할 것
올해 대학원생 119명·학부생 3240명 입학 대학생활 새로 시작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3-03 15:33:01

▲대학 유튜브 채널로 진행된 경희사이버대학교 2022학년도 전기 입학식/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는 지난 26일 2022학년도 전기 입학식을 대학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한 입학식은 △구성원 환영 인사 영상 △개식선언 △입학허가 △입학생 선서 및 경희 Honor Code 선언 △입학식사 △KHCU STORY △축하공연 △교가제창 △폐식선언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본 행사에 앞서 교수 및 총학생회장이 식전 영상으로 환영인사를 전했다. 제20대 총학생회장 이춘우씨는 “다양한 학과 행사와 교수님들의 고품질 교육 영상 콘텐츠는 여러분들의 경쟁력을 이끌어 줄 것”이라며 환영인사를 전했다.

다음으로 진행한 입학생 선서는 대학원생 대표인 글로벌한국학전공 이경아, 학부생 대표인 사회복지학부 위성요 학생이 맡았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올해 대학원생 119명과 학부생 3240명의 신입생이 대학생활을 시작한다.

경희사이버대학교 변창구 총장은 “경희의 새로운 가족이 되신 여러분의 입학을 축하한다”며 “꿈을 이루고자 우리 학교에 오신 여러분을 위해 흥미로운 수업내용으로 여러분의 학업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