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 새로운 최상위 콘텐츠 ‘둠 아포리아’ 업데이트 진행

4종 던전으로 이뤄진 신규 최상위 콘텐츠 ‘둠 아포리아’ 레이드 공개
신규 레이드 액세서리 3종 추가…27일에는 신규 레이드 무기까지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둠 아포리아’ 플레이 돕는 아이템 선물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2-06 14:36:24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넥슨은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에 신규 레이드 콘텐츠 ‘둠 아포리아’를 업데이트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둠 아포리아’는 이전 레이드에 이은 새로운 최상위 콘텐츠로, 지난 ‘서펜티움’ 레이드에서 타워 수색 중 갑자기 사라진 ‘시엘’을 찾기 위한 ‘엘 수색대’의 여정이 이어진다. ‘예언의 초석’ ‘나이트메어 : 리셋 룸’ ‘여왕의 알현실’에 이어 오는 27일 공개되는 마지막 던전까지 총 4종으로 이뤄져 있다. ‘여왕의 알현실’에서는 2명의 강력한 보스 ‘기계 인형 루’와 ‘타리스’에 맞서야 한다.

 

▲엘소드가 신규 레이드 콘텐츠 ‘둠 아포리아’를 업데이트했다./사진=넥슨 제공

 

레이드 완료 시 신규 액세서리 3종 ‘운명의 예언서’ ‘영혼의 족쇄’ ‘Type-Q 여왕의 훈장’을 비롯해 레이드 무기 수급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신규 재료 ‘사룡의 심장 파편’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오는 27일부터는 4번째 던전을 통해 신규 레이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엘소드’ 신규 레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3월13일까지 누적 5분 접속 시 기존 레이드의 모든 액세서리와 ‘심연의 존재’ 무기 및 액세서리를 기간제로 지급해 원활한 레이드 플레이를 지원한다. 또 오는 27일까지 레이드를 완료하고 얻은 ‘[코보] 레이드 클리어 증표’로 ‘[루리엘][체인지] 포스 (E) 선택 큐브’와 ‘[루리엘] 심연의 거대 마력석’ 등 각종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레이드 스펙업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모든 캐릭터에게 던전 적응력 버프와 ‘바니미르’ ‘프뤼나움’ 레이드 보상 정보 초기화를 무료로 제공한다. 오는 8일 토요일 하루 동안은 드랍 2배, 근성도 무제한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5분 접속 시 ‘[코보] 던전 입장권 선택 큐브’와 ‘[코보] 무한한 포션 2종(1일) 큐브’를 선물한다.

엘소드의 신규 레이드 ‘둠 아포리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