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바비와 이너뷰티 제품 3종 협업 출시
일상 속 생기를 채워주는 이너뷰티 제품과 스타일리시한 바비의 만남
여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와 바비의 시너지 기대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4-10-31 14:35:11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오는 11월1일 올리브영에서 글로벌 브랜드 ‘바비’와 협업한 제품을 한정수량으로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바이탈뷰티의 이너뷰티 제품인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슈퍼레티놀 C’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으로, 각 제품은 바비 한정판 굿즈인 거울 키링과 함께 제공된다. 패키지마다 각 제품 콘셉트에 맞는 바비인형의 이미지가 담겼고, 강렬한 핫핑크와 제품별 포인트 컬러가 배치됐다.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는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앰플과 올인원 부스터 정제가 하나로 합쳐진 이중 제형 형태로, 여성에게 필수적인 비타민미네랄 성분인 비오틴과 나이아신, 셀렌, 철분, 비타민C는 물론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글루타치온 등 이너뷰티 성분까지 고루 담긴 제품이다.
‘슈퍼레티놀 C’는 주요 성분인 레티놀(비타민A)에 비타민 C·D·E와 아연, 판토텐산 등이 배합된 제품이다. 비타민 C와 E는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원료들도 다량 함유됐다. 하루 최대 2포로 1000㎎의 비타민 C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분말 섭취 방식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비타민이다.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은 5가지 타입의 콜라겐이 한 포에 담긴 고밀도 액상형 전신 콜라겐 제품이다. 일반 콜라겐 대비 9.4배 빠른 흡수율의 아모레퍼시픽의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가 500㎎ 함유됐다. 피부와 모발, 연골, 뼈, 근육 등의 구성 요소인 타입별 콜라겐(1·2·3·5·10형 콜라겐) 1000㎎도 담겼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일상 속 생기를 완성시켜주는 바이탈뷰티의 이너뷰티 제품들이 현대의 당당한 여성상을 대표하는 바비 캐릭터와 만났다”며 “밝고 건강함을 추구하는 많은 여성들이 이번 협업 제품을 경험하고 나만의 ‘슈퍼루틴’을 만들어 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