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기흥롯데아울렛점' 연다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 2022-12-26 14:34:42

/사진=bhc그룹 제공.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기흥롯데아울렛점'을 선보이며 신규 출점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아웃백은 경기도 용인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지하 1층 프리미엄 매장 '기흥롯데아울렛점'을 26일 열고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기흥롯데아울렛점은 복합몰 출점 전략에 따라 올해 들어서만 13번째 여는 프리미엄 레스토랑 매장이다. 연말연시 지역 주민에게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기흥롯데아울렛점'은 168석 규모로 2인석에서 6인석까지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한 프라이빗한 독립 부스 설계로 아웃백 정체성을 담았다. 또 브라운 앤 브론즈 톤으로 마감된 품격 있는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등 내방객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만끽하도록 했다.

 

기흥롯데아울렛점이 입점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자연 경관이 뛰어나다는 이점을 살려 휴식할 수 있는 쇼핑 공간으로 조성돼 주민 호응 속 지역 대표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다. 이뿐 아니라 지난 11월 방문객 지표로 활용되는 차량 도착수 약 10만 건으로 국내 아웃렛 4위일 만큼 많은 고객이 방문하는 등 높은 수요를 자랑한다. 

 

아웃백은 기흥롯데아울렛점 주변에 신도시들이 들어서고 있어 소비력 높은 30~40대 젊은층 증가에 주목, 이들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기흥롯데아울렛점을 지역을 대표하는 레스토랑으로서 가족 모임의 명소로 육성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최근 복합몰을 중심으로 선보이는 아웃백 매장은 접근성이 뛰어난 데다 모던한 이미지와 격조 높은 공간 연출로 지역 주민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무엇보다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으로서 최고의 품질과 프리미엄 서비스가 고객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하며 재방문이 높은 만큼 앞으로도 내방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은 이번 '기흥롯데아울렛점' 포함, 전국 88개 프리미엄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이외 딜리버리 전용 매장과 일부 레스토랑 포함, 약 100여개 매장 기반 배달 주문으로 더욱 편하게 아웃백을 이용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