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제비스코, 2023 대리점 세미나 5년 만에 성황리 개최
첨단 시설의 평택공장 투어 프로그램 등 볼거리 풍부
김완묵 기자
kwmm3074@hanmail.net | 2023-02-24 14:33:03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강남제비스코는 고객 초청 2023 대리점 세미나를 '새로운 출발 그리고 동행'을 주제로 지난 22일과 23일 양일간 화성시 롤링힐스호텔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거리두기 조치 이후 5년 만에 개최한 이번 행사에는 환경부의 '통합환경관리 정밀화학분야 제1호 승인 사업장’인 평택공장 투어 프로그램이 포함돼 보다 알차게 진행됐다는 평가다.
지난해 하반기에 준공한 평택공장은 연간 10만톤 이상의 생산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배합, 계량, 포장 등 자동화 설비 및 자동제어시스템이 적용된 스마트 팩토리(Smart Factory)다. 특히 수지공장의 중앙조정실에서 공정 자동제어 시스템을 통해 생산시설을 통제하는 모습을 시연하며 첨단화된 페인트 제조기술을 직접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대리점 관계자들은 "최신 도료 생산시설과 생산 공정을 직접 참관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으며, 이번 공장투어를 통해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판매를 하는 담당자로서 전반적인 제조공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어서 사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강남제비스코 김재현 대표는 "이번 세미나에서 평택 신공장과 제비스코의 신제품 및 올해의 컬러 트렌드 등의 소개를 통해 현장에서 고객 상담 시 활용 가능한 정보를 상세히 공유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 된 것 같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거리두기 완화로 일상 회복으로 접어들면서 고객분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다시 생겨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신제품 및 신기술 개발을 통한 판매 지원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