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2022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10-07 14:30:28

▲넷마블이 2022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사진=넷마블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넷마블이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2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

브랜드스탁 회원 17만명이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 넷마블은 BSTI 총 851.6점을 얻어 전 분기와 동일한 46위를 기록했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08.3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지수는 243.3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