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글로벌 인기 힘입어 ‘까르보불닭 납작당면’ 출시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7-09 14:27:45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삼양식품은 불닭 브랜드의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대표 인기 제품인 ‘까르보불닭’의 매콤하고 크리미한 풍미를 쫄깃한 식감의 납작당면에 담아낸 제품이다. 당면은 소스를 잘 흡수하는 특성 덕분에 불닭 특유의 감칠맛을 더욱 진하게 즐길 수 있다.

 

▲삼양식품에서 선보인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사진=삼양라운드스퀘어 제공

 

 

특히 전자레인지에 2분30초만 조리하면 완성되고, 상온 보관이 가능해 간편한 한 끼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불닭’은 대표 제품인 ‘불닭볶음면’과 ‘불닭소스’를 중심으로 전 세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확장된 라인업인 ‘불닭떡볶이’는 미국 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374% 이상 성장하며 K-푸드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최근 마라탕 등 중국식 요리 인기에 따라 넓은 당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앞서 출시된 ‘로제불닭 납작당면’은 ‘로제불닭볶음면’ 대비 편의점 매출이 16% 이상 높은 실적을 기록하며 납작당면에 대한 소비자 선호를 입증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불닭 브랜드의 확장을 통해 K-푸드 입지를 넓히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레이버와 제품 형태를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은 CU, GS25,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0일부터는 세븐일레븐에서도 판매된다.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2+1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