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청량한 여름과 어울리는 ‘초록휴식 시리즈’ 출시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3-07-14 14:25:13

▲㈜아성다이소가 푸릇푸릇한 여름날을 맞아 개구리 캐릭터를 담은 ‘초록휴식 시리즈’를 출시한다./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아성다이소가 푸릇푸릇한 여름날을 맞아 개구리 캐릭터를 담은 ‘초록휴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 선보여 많은 인기를 끌며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기록한 ‘초록휴식 시리즈’는 무더운 여름을 청량하게 느낄 수 있도록 ‘수풀이 우거진 숲 안에 있는 작은 연못’을 주제로 귀여운 개구리 캐릭터를 상품에 입혀 기획한 디자인 상품이다.

이번 시리즈는 여름비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개구리’ 캐릭터와 함께 ‘달팽이’, ‘오리’ 캐릭터를 추가해 기획했고, 전체적인 색감은 ‘초록색’, ‘노란색’ 등을 사용해 ‘청량한 자연 속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귀여운 봉제인형부터 욕실용품, 패브릭 상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부드럽고 폭신한 촉감의 개구리 봉제 인형을 다양하게 기획했다. △‘노란색·초록색’ 스카프로 멋을 낸 개구리 스카프 인형 △연잎모자와 우비를 쓴 장마 개구리 시팅인형 △인형 키링 개구리 걸이인형도 선보인다.

욕실용품은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접착식 칫솔걸이 △오리 캐릭터 얼굴 모양을 딴 스펀지 비누받침 △실리콘 배수구 덮개 등이 마련됐다.

이밖에 △비치타월 △원통 쿠션 △낮잠 허그쿠션 △손잡이 유리컵 △둥근 유리컵 △개구리 모양 입체 어린이 우산 △어린이 레인코트 등 다양한 상품들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습한 여름철 무더위로 지친 이들을 위해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초록휴식 시리즈’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계절에 어울리는 시즌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