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엠씨 2025년 신제품, ‘플루딕 인덕션매트 2P 세트’

박완규 기자

ssangdae98@naver.com | 2025-12-05 14:45:30

 

[소셜밸류=박완규 기자] 국내 리빙용품 브랜드 엠지엠씨는 인덕션 상판의 스크래치 및 오염을 방지함과 동시에, 조리 중 국물 넘침을 예방하는 '플루딕 인덕션 매트 2P 세트' 제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플루딕 인덕션 매트’는 기존 매트의 단순한 보호 기능을 넘어, 인덕션 사용자들이 겪는 실질적인 불편함을 해소하는 데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엠지엠씨 관계자는 “플루딕 인덕션 매트는 특허 받은 제품으로, 열 배출 구조를 통해 고온에 의한 인덕션 고장 위험을 줄이고 제품 수명을 연장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또한, 국물이 갑자기 넘쳤을 때 인덕션 기기 내부 틈새로 유입되거나 인덕션 상판이 오염되는 것을 넘침 방지 구조를 통해 효과적으로 방지해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실용성을 고려해 2P 세트로 구성했으며, 국물 넘침을 방지하는 트레이 타입은 일반 냄비 조리에 적합하고, 바닥면이 넓은 큰 냄비나 프라이팬 사용 시에는 플랫 타입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고온에 견디는 실리콘 소재를 사용하여 조리 도구에 의한 인덕션 상판 스크래치를 방지하고, 매트 표면이 냄비를 안정적으로 고정시켜 미끄러짐을 최소화한다. 조리 후에는 매트만 걷어내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어, 오염물로 인한 청소의 번거로움도 크게 줄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엠지엠씨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기능성 주방용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출시하여 시장 경쟁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