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제철 딸기 ‘겨울 시즌 음료’ 4종 출시
쌉싸름한 말차와 달콤한 딸기가 조화로운 ‘딸기 말차 쉐이크’ 등 선보여
11번가 라이브 방송, 해피오더 앱 스탬프 적립 등 프로모션 마련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4-12-06 14:22:41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SPC그룹은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겨울을 맞아 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즌 음료는 ‘베리 돌체 스트로베리’를 콘셉트로 제철 과일인 딸기의 달콤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돌체는 이탈리아어로 ‘부드러운, 달콤한’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딸기 말차 쉐이크’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의 말차와 제철 딸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다.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붉은 색과 초록색의 조화가 특징이다. ‘딸기 밀크 쉐이크’는 부드러운 젤라또에 딸기와 우유를 섞어낸 파스쿠찌의 대표 겨울 음료다. 겨울 시즌마다 좋은 호응을 얻었던 ‘딸기 라떼’와 ‘딸기 주스’도 함께 선보인다.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6일 오후 8시 ‘11번가 라이브 방송’에서 크리스마스 홀케이크와 딸기 시즌 음료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5%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해피오더 앱에서는 딸기 시즌 음료 배달·픽업 주문 시 스탬프가 적립되고, 적립 횟수에 따라 아메리카노 쿠폰과 딸기 시즌 음료, 케이크 페어링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제철을 맞은 딸기를 활용한 달콤한 파스쿠찌 시즌 음료와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