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엔, 커뮤니티 채널 오픈 일주일만 3만 명 돌파…”글로벌 크립토씬 관심 집중”

이동신 기자

hbkesac@gmail.com | 2025-03-05 15:17:53

▲이미지=더블엔

 

[소셜밸류=이동신 기자] 블록체인 기반 RWA(실물자산 토큰화) 영화 프로젝트 더블엔(Double N)이 커뮤니티 채널 오픈 후 단 일주일여 만에 회원수 3만 명을 돌파했다.

 

현재 트위터에는 60개 이상의 공식 게시글이 업로드되었으며,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과 빠른 진행 속도로 인해 해외 크립토 시장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더블엔은 블록체인과 영화 산업을 결합한 혁신적인 RWA 프로젝트로, 누구나 글로벌 영화 콘텐츠에 투자하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전통적인 영화 제작 및 투자 방식을 탈피해 NFT와 토큰을 활용한 분산형 투자 및 수익 모델을 제시하며 탈중앙화된 엔터테인먼트 생태계를 실현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해외 크립토씬에서는 더블엔이 웹3 기반의 영화 산업 혁신을 실현할 유망 프로젝트일 수 있단 전망이 나오는 등 글로벌 커뮤니티 내 관련 토론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더블엔 관계자는 “팀의 빠른 실행력과 철저한 사전 준비, 높은 프로젝트 완성도가 해외 크립토 커뮤니티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며 “커뮤니티의 이 같은 성장세와 활발한 마케팅 활동이 바탕이 되어 상장을 위한 탄탄한 로드맵도 빠르게 진행되고 있어 글로벌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더블엔은 현재 펑키콩즈 NFT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펑크비즘과 함께 영화 RWA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해외 크립토 VC 및 마케팅 파트너와의 협력 확대에 나서는 한편, 상장을 위한 세부 전략을 본격적으로 추진 중이다. 또 빠르게 성장하는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탄탄한 프로젝트 운영 및 전략적 성공을 가시화한다는 방침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