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대상지역 해제된 대구 수성구에서 초품아 '범어자이' 분양
범어동 법조타운 등 후적지 개발 예정
수성구 명문학군 '범어자이 선착순 분양
김완묵 기자
kwmm3074@hanmail.net | 2022-09-29 14:18:56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대구 수성구 명문학군의 중심지에 자리잡은 '범어자이'가 선착순 분양을 하고 있어 관심이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일원에 들어서는 주상복합아파트 '범어자이'는 ▲지하 6층~지상 최고 34층 ▲4개 동 ▲451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이 아파트는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4베이 판상형 위주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을 높였으며 전용면적 84㎡, 114㎡가 총 399세대에 달한다.
타입별로 현관팬트리, 복도팬트리,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이 적용된다. 또한 자이브랜드만의 혁신설계, 건설업계 최초로 론칭한 모바일통합 앱 기반 커뮤니티 서비스 ’CLUB XIAN(클럽자이안)‘이 제공돼 커뮤니티시설, 생활문화 콘텐츠 등 각종 서비스를 모바일 앱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창문을 열지 않아도 스스로 환기와 청정이 가능한 토탈 에어솔루션 시스템 ’SYSclein(시스클라인)‘이 도입돼 쾌적한 일상을 도와준다.
여기에 외출 시에도 전등, 난방, 가스(OFF만 가능) 작동과 날씨를 알려주는 ’자이앱 솔루션‘과 기상부터 취침까지 입주민의 동선에 따라 편리함을 제공하는 ’자이 스마트홈 시스템‘도 적용돼 생활의 편리함을 높였다.
주변 생활 인프라로는 현대시티아울렛, 범어먹거리타운, 신세계백화점 등 주요 편의시설이 가깝게 위치한다. 아울러 야시골공원과 맞닿아 있어 자연친화적 숲세권 아파트로 조성된다.
명문학군을 형성하고 있는 범어동 학군내에 위치해 동천초, 범어초, 청구중고교, 경신중, 경신고와 가깝고 수성구청역 학원가와 범어도서관 등 다양한 교육시설도 인접해 있어 교육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는 평가다.
또한 대구지하철2호선 범어역이 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수성구민 운동장과 이시아폴리스를 이어줄 대구 엑스코선이 계획돼 있어 대중교통 이용에 편리하다.
동대구로와 달구벌대로가 인접해 대구 시내는 물론 외곽으로도 이동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 아울러 KTX, SRT, 고속버스터미널이 자리한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와 동대구IC도 가까워 교통망도 우수한 편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범어자이'는 현재 선착순 계약 중이며, 견본주택은 수성구 일대에 위치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