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슬립·힐링 케어 시장 선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3-04-05 14:18:44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코웨이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1000점 만점에 총 859.0을 받으며 국내 기업으로 가치 인정을 받았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스마트 매트리스, 안마의자를 필두로 한 신규 브랜드 ‘비렉스(BEREX)’를 통해 슬립 및 힐링케어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 브랜드 위상을 높였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36위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말 발표된 연간 순위보다 1계단 상승한 순위다.
작년 12월 신규 런칭한 비렉스(BEREX)는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군 통합 브랜드로 물과 숨처럼 삶의 가장 기본 가치인 잠과 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온전한 휴식을 넘어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비렉스(BEREX) 스마트 매트리스는 맞춤 수면 기술 시대에 매트리스의 미래를 제시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매트리스 스프링 대신, 공기 주입 방식 '슬립셀'을 적용해 터치 한 번으로 사용자 체형과 컨디션에 따라 매트리스 경도를 9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특히 잠자리에 들 때 섬세하게 움직이는 릴랙스 모드를 통해 사용자의 숙면을 유도하고, 설정한 기상 시간에 맞춰 슬립셀이 은은하게 움직이는 소프트 알람 모드로 상쾌한 기상을 돕는 등 차별화된 기술을 탑재해 제품 혁신성을 인정받고 있다.
코웨이는 “건강과 휴식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에 발맞춰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를 론칭하고 혁신 제품을 지속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위상을 드높이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