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넷플릭스 인기작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 상품 출시
GS25, 작품 속 대표 K-푸드 모티브로 김밥·주먹밥·분식세트 등 간편식 선보여
전 상품에 한정판 ‘케이팝 데몬 헌터스’ 스티커 랜덤 동봉으로 팬덤 타깃 마케팅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9-10 14:13:23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가 오는 17일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손잡고 K-푸드를 기반으로 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은 지난 6월 공개 직후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며 넷플릭스 역대 최다 시청 영화 1위에 올랐다. 이달 3일 기준으로 누적 시청 2억6600만회를 돌파했다. 작품 속 K-푸드 장면은시청자들 사이에서 한국 간편식에 대한 관심을 폭발적으로 끌어올린 바 있다.
GS25는 이러한 콘텐츠 화제성과 K-푸드 트렌드를 결합해 ▲참치마요&전주비빔 반반김밥 ▲전주비빔&제육 커플 주먹밥 ▲모둠 분식세트 등 대표 간편식 상품을 출시한다.
특히 김밥·주먹밥은 ‘K-Flavor’를 대표하는 전주비빔, 참치마요, 제육을 반반·커플 콘셉트로 구성했고, 모둠 분식세트는 닭강정, 메추리알, 야끼만두, 김말이 튀김 등 K-푸드 대표 상품으로 담아 한국적 맛과 재미를 동시에 전달한다.
아이스크림에서는 올해 GS25 판매 우수 상품으로 꼽힌 ‘아이스 브륄레’를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결합해 새롭게 선보인다. 망고 맛으로 구현한 ‘아이스 브륄레 골든망고’, 소다맛으로 표현한 ‘아이스 브륄레 소다팝’을 만나볼 수 있다.
출시되는 모든 상품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씰(스티커)이 랜덤으로 1개 동봉된다. 총 42종으로 구성된 이번 한정판 씰은 글로벌 팬덤을 겨냥한 수집형 굿즈로, 고객들의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GS25는 본격 출시 전인 오늘(10일) GS리테일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이번 예약 행사를 통해 고객은 원하는 점포에서 오는 17일 상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협업은 콘텐츠 속 K-푸드를 실제 간편식 상품으로 구현해 고객들이 작품 속 경험을 일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K-콘텐츠와 협업을 확대해 K-컬처를 즐길 수 있는 ‘문화 플랫폼’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