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기업 특화서비스로 B2B 시장 영향력 확대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3-11-16 14:07:38

▲청호나이스가 기업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와 제품군 확대에 나서며 B2B 시장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청호나이스가 기업 특화서비스 제공과 영업 확대를 통해 B2B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B2B시장 확대를 위해 지난 6월 기본 기능에 충실한 ‘냉온정수기 토타’ 제품을 출시, 업소용 대용량 정수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올해 상반기에 기업 전용 홈페이지를 개선했으며, 현재 기업 고객 전용 CRM 시스템도 개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청호나이스는 기업 고객 데이터를 별도로 관리하는 등 고객 특성에 맞춘 특화된 서비스를 지속 개발 및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청호나이스는 올 9월 현대자동차에 정수기 340여대를 설치했으며 그 밖에도 대학교, 병원, 스포츠재단 등에 대량 공급하며 전년 대비 올해 10월 기준 관리계정이 약 30% 성장하는 성과를 보였다. 위생이 더욱 중요시 되고 있는 시기에 다수의 사용자가 함께 사용하는 기업 및 기관에서 지속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렌탈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기업에서도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의 생활가전이 필수로 자리잡고 있어 B2B 시장은 앞으로 꾸준한 성장이 예상된다”며 “청호나이스는 기업고객 맞춤형 제품 라인업 강화 및 특화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앞으로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