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돼지집, 글로벌 K-BBQ 비전 담은 브랜드필름 공개
박완규 기자
ssangdae98@naver.com | 2025-04-30 14:14:33
[소셜밸류=박완규 기자] 하남돼지집이 브랜드의 정수와 글로벌 비전을 담은 신규 브랜드필름을 30일 온·오프라인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브랜드필름은 단순한 프로모션을 넘어 하남의 작은 고깃집에서 글로벌 K-BBQ 리더로 도약하는 여정을 시네마틱 영상으로 담아낸 작품이다. FPV 드론 촬영과 다이내믹한 앵글을 통해 브랜드의 역동성을 포착하고, 퀵앤슬로우 기법을 활용해 숯불이 타오르는 순간과 육즙이 떨어지는 장면을 극대화했다.
특히 500도 고온 초벌구이라는 하남돼지집만의 시그니처 조리법은 '혁신'을, 로스팅셰프의 숙련된 손길은 '정성'을 상징하며, 이 두 가치의 교차점에서 하남돼지집은 'K-BBQ의 뉴 스탠더드'라는 포지셔닝을 공고히 한다.
영상 속 자연광과 불빛의 대비는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 언어로 표현했으며, 다양한 국적의 모델들이 하남돼지집의 맛에 감탄하는 장면들은 아시아를 거쳐 북미 시장 진출이라는 하남돼지집의 글로벌 비전을 함축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돼지고기라는 소재를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내기 위해 고기의 육즙, 불꽃의 반짝임, 연기의 춤사위를 완벽하게 포착하는 데 심혈을 기울였으며, 하남돼지집 임직원들의 열정과 헌신이 더해져 브랜드의 진정한 모습을 담아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하남돼지집 김동환 전략실장은 "이번 브랜드필름은 하남의 작은 고깃집에서 시작해 세계를 향해 나아가는 우리의 비전과 정체성을 담은 시네마틱 포부"라며 "전통과 혁신, 글로벌 스탠더드의 조화를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푸드 브랜드로 세계 시장에 그 이름을 새기겠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필름은 하남돼지집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을 비롯해 TV, 영화관, 디지털 매체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채널에 공개돼 국내외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에 활용될 예정이다.
여기에 북미 시장 진출을 위해 캘리포니아와 뉴욕을 전략적 교두보로 선정해 2026년 상반기 내 첫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