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스노우파크, 25/26 시즌패스 1차 판매
30주년 맞아 ‘자녀 2인 시즌패스 & 장비렌탈’ 무료…프리미엄 상품은 출시 당일 완판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9-29 13:58:54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휘닉스파크가 개장 30주년을 맞아 올겨울 더욱 특별한 시즌패스를 선보인다.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25/26 시즌패스 1차 판매를 시작하며, 가족 고객을 위한 강력한 혜택이 담긴 상품 구성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시즌권은 오는 10월23일까지 휘닉스 공식 홈페이지 단독으로 판매된다.
올해 시즌패스의 가장 큰 차별화 포인트는 국내 스키장 중 유일하게 19세 미만 자녀 2인에게 시즌패스와 장비렌탈을 무료 제공한다는 점이다. 가족 단위 이용객을 겨냥한 실질적 혜택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뷔페 이용 시 소인 무료 ▲블루캐니언 윈터스파 무료 입장도 모든 권종에 공통 적용됐다.
시즌패스는 총 4종으로 마련됐다. ‘베이직’은 시즌패스 대인 1인에 자녀 2인 무료 혜택과 블루캐니언·뷔페 소인 무료가 포함된다. ‘패밀리’는 대인 2인에 자녀 2인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주중 스탠다드 숙박권 3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컴포트 플러스’는 대인 1인 시즌패스와 함께 아침 슬로프 1시간 우선입장, 곤돌라 퀵패스, 전용 주차공간, 시즌락카(유스호스텔·스키하우스), 음료 이용권 10회를 제공한다.
최상위 라인업인 시그니처 시즌패스는 ‘블루동’과 ‘유스존’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두 상품 모두 ▲대인 2인 시즌패스 ▲자녀 2인 무료 시즌패스 & 장비렌탈 ▲뷔페 이용 시 소인 무료 ▲블루캐니언 윈터스파 무료 ▲조식뷔페 이용권 10매 ▲블루동 사우나 ▲스카이로얄 숙박권 5매를 제공하며, 시즌락카 위치만 블루동과 유스호스텔로 구분된다. 휘닉스는 이 상품을 “비교불가, 단 하나의 시그니처”라고 강조한다.
특히 컴포트 플러스와 시그니처 시즌패스(블루동·유스존)는 판매 시작과 동시에 전량 마감됐다. 휘닉스는 취소분이 발생할 경우 오는 10월17일 한정 수량을 재판매할 예정이다.
또 이번 1차 판매 기간에는 네이버페이로 신한카드 결제 시 N포인트 적립과 포인트플랜 신한카드 캐시백 이벤트가 동시에 적용돼 최대 28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