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소비자 인기 힘입어 ‘e식품관’ 방문 고객 100만명 돌파…감사 기획전 실시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11-23 13:55:15

▲삼성전자는 가전과 식품을 연계한 혁신적 쇼핑 플랫폼 ‘e식품관’을 론칭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누적 방문 고객 100만 명을 돌파해 ‘가전식 콜라보 기회전’을 실시한다./사진=삼성전자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삼성전자의 ‘e식품관’이 소비자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삼성전자는 가전과 식품을 연계한 혁신적 쇼핑 플랫폼 ‘e식품관’을 론칭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누적 방문 고객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e식품관의 누적 방문 고객 100만 명 달성으로 ‘가전식 콜라보 기회전’도 실시한다.

e식품관은 국내 주요 식품사의 간편식(HMR)·밀키트·김치·정육·펫푸드 등을 한 곳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삼성닷컴에 마련한 온라인 식품관이다.

삼성닷컴 내 e식품관은 삼성전자 제품과 연결해 쉽게 조리하고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식품을 한 곳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올 10월 e식품관은 생활에 밀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을 론칭해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e식품관 입점 식품 브랜드로 2022년 11월 23일 기준으로 △CJ제일제당 △CJ푸드빌 △hy(옛 한국야쿠르트) △광동제약 △그리팅 △농협 NH팜 △농협 라이블리 △농협식품 △대상 △도드람 △도미솔 △동원 △랭킹닭컴 △롯데제과 △마이셰프 △산과들에 △선진 △소울키친 △신세계푸드 △앙트레 △여수농협 △오뚜기 △오바다△오픈더테이블 △요리하다 △진맛과 △펫박스 △풀무원 △프레시지 △한국맥널티 등 30개 브랜드가 있다.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의 큰 인기와 함께 올해 론칭한 e식품관이 누적 방문 고객 100만명을 돌파했다.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보내온 큰 관심에 보답하고자 11월부터 회사 인기 제품과 식품을 연계해 풍성한 미식 생활을 선사하는 가전식 콜라보 기획전을 선보인다.

가전식 콜라보 기획전은 가정식에서 착안, 가전 등 삼성전자 다양한 제품과 식품을 페어링해 가전식으로 집에서 쉽게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조합을 소개하는 기획전이다.

가전식 콜라보 기획전에는 △이번 월드컵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삼성 TV 구매 고객에게 야식 제품 쿠폰을 선착순 증정하는 ‘삼성 TV X 야식 패키지’ △김장철을 맞아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 고객 대상으로 농협 김치를 특가에 무료로 배송으로 제공하는 ‘BESPOKE 김치플러스 X 농협 김치’ △영양식과 스마트 헬스케어로 숙면을 돕는 ‘갤럭시 워치, BESPOKE 큐브™ Air X 꿀잠 프로젝트 패키지’ △펫팸족을 위한 ‘BESPOKE 제트 봇 X 펫박스’가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