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펫, 쿨매트·해충방지기기 등 ‘반려동물 여름 필수 아이템’ 모음전 실시

김하임 기자

alsdud378q@gmail.com | 2024-05-29 13:55:37

▲핏펫이 반려동물의 여름 나기 필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사진=핏펫 제공

 

[소셜밸류=김하임 기자] 핏펫(대표 고정욱)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반려동물의 여름 나기 필수 아이템을 모아 ‘여름 필수품 신상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6월 3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핏펫, 여름 필수품 신상 프로모션’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각종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최대 50%의 할인과 다채로운 혜택까지 제공한다.

반려동물은 사람의 정상체온보다 2~3도 더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혀와 발바닥 이외에는 체온을 조절할 수 없기 때문에 고온 다습한 여름철 날씨에 매우 취약하다. 반려동물은 피부로 체온을 조절하기 어렵기 때문에 부채나 선풍기의 바람보다는 냉감효과가 있는 쿨매트가 체온조절에 큰 도움이 된다.

반려동물 프리미엄 브랜드 ‘헤이테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스 프레쉬 쿨 매트’ 신제품은 실온보다 -5도 정도를 유지하는 고급 냉감제를 사용했으며, 냉기를 더 오래 지속할 수 있는 에어 플로우 공법을 적용하여 더 오래 냉감 효과를 유지 할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이 쿨매트를 핥거나 씹어도 건강에 해가 되지 않도록 세균과 곰팡이 번식을 억제하는 프리미엄 항균원단을 사용했으며, FDA인증을 받은 안전한 쿨 젤을 사용해 혹여나 반려동물이 내용물을 섭취해도 문제가 없도록 제작했다.

다양한 캐릭터를 사용한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댄(DAN)’ 브랜드에서는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의 캐릭터를 이용한 ‘흰둥이 해충방지 라이트’를 출시했다. 흰둥이 해충방지 라이트는 100% 자연산 오렌지 에센셜을 사용해 강아지에게 진드기나 모기 등이 다가올 수 없도록 했을 뿐 아니라 화학성분이 없기 때문에 후각이 예민한 강아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시성이 뛰어난 LED 라이트를 적용해 5Km 이내에서도 확인이 가능해 안전사고를 예방한다.

이번 여름 필수품 신상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고객 중 KT와 SKT 멤버십 고객은 할인, 혹은 적립 혜택을 골라 받을 수 있다. 또한 핏펫의 멤버십 서비스인 ‘핏펫플러스’ 이용고객은 무료배송 혜택과 2배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혜택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채연 핏펫 사업본부장은 "무더위를 미리 준비할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해 유용하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핏펫은 반려동물에 대한 이해와 연구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반려생활을 서포트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