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타슈켄트·비슈케크 특가 프로모션 진행

8월 31일까지 예매…선착순 초특가·할인코드·쿠폰 혜택 제공

최연돈 기자

cancin@naver.com | 2025-08-13 13:52:33

▲티웨이항공, 중앙아시아 타슈켄트·비슈케크 특가 프로모션 이미지/사진=티웨이항공 제공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티웨이항공이 13일부터 31일까지 중앙아시아 인기 여행지인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와 키르기스스탄 비슈케크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탑승 기간은 일부 제외 기간을 뺀 8월 13일부터 10월 25일까지이며, 편도와 왕복 모두 적용된다.

 

선착순 한정 초특가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으로 ▲인천-타슈켄트 32만6,080원부터 ▲인천-비슈케크 32만1,9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초특가 매진 시에도 할인코드 ‘중앙아시아’를 입력하면 최대 10% 운임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2만 원 할인 쿠폰을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타슈켄트는 실크로드 중심지로 하즈라티 이맘 모스크, 초르수 바자르 등 이슬람 건축과 전통 시장을 즐길 수 있는 명소가 많다. 비슈케크는 오쉬 바자르와 이식쿨 호수 등 자연과 전통문화가 조화를 이루는 여행지로, 가을철 야외 활동에 제격이다.

 

인천 출발 기준 비행 시간은 두 도시 모두 약 7시간 30분이며, 타슈켄트는 주 4회(월·수·금·일), 비슈케크는 주 3회(화·목·토) 운항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색다른 여행지를 찾는 고객들에게 중앙아시아는 매력적인 선택지”라며 “안전 운항과 최상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만족스러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